우수취업자소개 김*람

김*람
우리은행 근무
안녕하세요 저는 OO번 김*람입니다. 저는 사실 1년 사회생활을 하느라 다른 친구들 보다 늦게 대학생이 되었습니다. 그러기에 대학을 선택하는데 많은 고민을 했고 신중해야 했습니다. 그러다 고등학교 선생님의 추천으로 남해캠퍼스에 원서를 쓰게 되었고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입학 후 많은 장학금 해택과 학원비 지원 등으로 좀 더 여유로운 대학생활을 할 수 있었고 중국 어학연수를 다녀오는 등 많은 해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무중심의 교육을 받으며 2년 동안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여 지금은 우리은행이라는 좋은 직장에 취업하여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업무는 신용카드 관련 업무이며 신용카드 심사 및 접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실수도 하고 했었지만 지금은 많이 익숙해졌고 여유도 생겼습니다. 여러분들도 저보다 가능성을 가지신 능력이 있는 남전인 이시니까 훨씬 더 좋은 곳에 취업 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남전인 금융회계사무과 모두들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