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취업자소개 조*경

조*경
조*경

남해군산림조합 근무

안녕하세요, 금융회계사무과 여러분! 저는 OO학번 졸업생 조*경 입니다. 저는 고등학교도 남해에서 다녀서 남해캠퍼스대학이 그다지 어색하지 않았었습니다.
남해에서 살면 다른 곳으로 나가고 싶은 마음이 90%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취업률 100%와 장학금제도를 보고 남해캠퍼스대학에 푹 빠져 수시로 원서를 넣고 입학을 했습니다. 남해캠퍼스대학을 다니면서 받는 장학금으로 등록금을 해결하고 자격증 취득 시 받는 장학금으로는 용돈으로 쓸 수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며 학교를 다녔습니다. 학교를 다니면서 좋은 교수님들과 좋은 친구들을 만나서 참 재밌는 학교생활을 했었는데요, 전 1학년을 다니고 2학년 올라옴과 거의 동시에 취직이 되었습니다.


따놓은 자격증도 큰 도움이 되었고, 1학년때 다녀온 중국현장견학도 좋은 경험이 되어 나에게 맞는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교수님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지금은 남해군 산림조합의 금융과에 다니고 있습니다. 저도 지금 만족하는 생활을 하고 있는데 학교가 그리울 때도 많습니다. 여러분, 지금 학교생활을 알차게 보내시고, 좋은 곳에 취직하여 만족하는 사회생활, 하시길 바래요, 노력하면 못 이룰것이 없습니다! 금융회계사무과 후배 여러분 파이팅! 가슴속에 품은 꿈을 활짝 펼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