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취업자소개 이*민

이*민
이*민

신성테크윈(주) 근무

안녕하세요. OO학번 이*민입니다. 제가 여러분 앞에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될 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는데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저는 현재 창원시 팔용동에 소재한 신성테크윈㈜라는 회사에서 재경기획팀 재경기획파트에 소속 되어 회계업무를 담당 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배우고, 공부하고 좋아하던 회계 업무를 담당하게 되어 저로서는 정말 기쁘게생각하고 있습니다. 학교 생활에 충실하였고 현재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문뜩 학교 생활을 돌이켜 보면 한가지 후회되는 것이 있어 여러분들께 부탁아닌 부탁을 하고자 합니다. 좋은 취업을 위해서는 자격증 취득과 학교 시험도 중요하지만 나의 미래를 위한 공부가 꼭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남는 시간을 이용하여 자신을 위한 공부를 하세요. 꿈을 이루기 위한 공부 그리고 외국어! 개인적인 소견이지만은 '영어'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셨으면 합니다. 늦었다 생각 마시고 지금 바로 시작 하셨으면 합니다. 행여나 '취업하고 나서 하지머…'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그런 생각은 떨쳐 버리셨으면 합니다.

학교 다니면서도 하지 않았던 공부를 사회생활을 하면서 한다는 건 상당히 힘든 일입니다. 왠만한 의지로는 할 수 없죠… 친구도 만나야 되고 회사 회식도 있고… '나는 그런걸 다 뿌리치고 할 수 있다'하시는 분들이라도 지금 당장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빠르면 빠를수록 좋으니까요…^^ 학교 다니실 때는 어느 누가 정말 백 번, 천 번 말해줘도 모를 겁니다… 하지만 나중엔 내가 그때 왜 그랬을까 한번쯤 뒤돌아 보게 될 것 입니다. 최선을 다하면 언젠가 그에 대한 결과가 따를 것이니 취업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시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멋진 금융회계사무과 여러분이 되셨으면 합니다. 꿈과 도전만 있다면 이뤄지지 않는 일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발전과 성공을 기원하며 더 나은 세상과 더 나은 자신이 되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